경기지구청년회의소, 제56대 전연수 지구회장 취임식 성황리 개최
전국오늘신문
승인
2024.12.27 19:48
의견
0
경기지구청년회의소(지구회장 전연수)는 지난 23일 수원 노블레스 웨딩컨벤션에서 제56대 전연수 지구회장 취임식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날, 취임식에는 김동규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장을 비롯한 사회 각계의 인사,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의 대표적인 청년단체, 경기지구청년회의소의 회장 취임을 축하했다.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영상축사를 통해 청년회의소와 인연을 강조하며 “취임하는 전연수 지구회장과 협력하여 청년이 행복한 경기도, 청년의 기회가 보장되는 경기도를 만들겠다”며 전연수 지구회장과의 빠른 만남을 통해 논의할 것을 약속했다.더불어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도 영상축사를 통해 “경기도는 직면한 청년의 과제들이 많다”며 “경기지구청년회의소에서 많은 청년들의 목소리를 의회에 전달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취임사를 통해 전연수 지구회장은 “Fly by 경기지구”를 강조하며 (Family) 가족으로 함께하는 경기지구, (Leader) 리더로써의 품격을 갖춘 경기지구, (Young) 젊음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경기지구, (Believe) 믿음으로 함께하는 경기지구, (Yes) 긍정적인 마음의 경기지구 이상 56대 경기지구청년회의소 5대 목표를 이야기 했다.
경기지구청년회의소는 1970년 창립한 경기도 내 최초의 청년단체로서 수련, 봉사, 우정, 사업을 기본원칙으로 삼고 있으며 지도자 발굴을 위한 개인능력개발, 국제경험개발, 지역사회개발, 사업능력개발의 4대 기회를 제공하는 단체이다.전연수 지구회장 이력광주광역시 출생광주대학교 경찰법행정학부 졸업㈜큐브에프앤비 대표이사H&C안산TMS 대표안산 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안산청년회의소 47대 회장
저작권자 ⓒ 전국오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