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창준, 자랑스러운 2023 올해의 연예대상 수상한다

전국오늘신문 승인 2023.10.24 08:22 | 최종 수정 2023.10.24 08:39 의견 0
국민개그맨 김창준이 자랑스러운 올해의 연예대상 단독수상자로 선정되어 11월 4일 서울특별시청에서 수상한다.

[유병완 기자]

국민개그맨 김창준씨가 올해의대상조직위원회가 선정한 2023 올해의 대상 연예부문 유일한 올해의 연예대상 단독수상자로 선정됐다.

수상자 선정 소감을 묻는 기자의 질문에 김창준씨는 "감사드린다. 개그맨으로 열심히 일하다 이렇게 큰 영광의 자랑스러운 올해의 연예대상을 받게되어 무척 기쁘다. 더욱더 매진해 연예문화발전에 기여하는 연예인으로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올해의 대상은 선한 영향력으로 높이 평가받은 정치인, 연예인 등에게 수여하는 권위있는 상으로 올해의대상조직위원회와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총재 남상숙, 이사장 황계호)가 매년 주관해 표창패를 수여하고 있다.

정치분야에는 올해의 국회의정대상에 송석준 국회의원, 최승재 국회의원을 비롯해 올해의 광역의정대상은 김영옥 서울시의원, 박영한 서울시의원, 박석 서울시의원, 이상욱 서울시의원, 유정인 서울시의원, 올해의 기초의정대상은 진후진 문경시의원, 이강무 송파구의원, 신성호 문경시의원, 김광철 송파구의원이 선정됐다.

시상식은 11월 4일 오후 2시 서울특별시청 8층 다목적홀에서 열린다.

당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열리는 제3회 대한민국 종합예술제 기념식장에서 오후 2시 올해의 대상 시상식을 부대행사로 연다.

대한민국 종합예술제에서 우수한 기량으로 입상하는 수상자에게는 서울특별시장상을 비롯해 서울특별시의회의장상 등이 수여된다.

대한민국 종합예술제 경연분야는 민요, 무용, 기악이다. 일반인, 학생, 신인, 명창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신청은 11월 3일까지 이메일 접수한다. 문의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02-2068-8999.

참여신청은 이메일 kys8900_@hanmail.net, 또는 today321@naver.com로 참가부문, 이름, 주소, 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 접수하면 된다.

문화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게는 국회의원 표창 등이 수여된다.

저작권자 ⓒ 전국오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