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부천가요제 본선 및 축하공연 성대하게 열렸다

대상 정화수 씨, 최우수상 권혁백 씨 , 우수상 김정란 씨 등 수상 ...가수인증서 수여받다

전국오늘신문 승인 2023.05.29 17:57 | 최종 수정 2023.06.02 23:45 의견 0

[전국오늘신문= 유병완 기자]


시상식 후 전체기념촬영
어느 본선진출자가 행사도중 포즈를 취했다

노래하는 구의원 가수 이관우 서울 성북구의원이 청중들을 사로잡으며 노래하고 있다

김정란 본선진출자가 우수상과 가수인증서를 수상하고 있다.

나비드 댄스공연 후 내빈들과 기념촬영

참석내빈들의 모습( 왼쪽 두번째부터 김미자 부천시의원, 최환식 국민의힘 부천시병 당협위원장, 윤병권 부천시의회 행정복지위원장, 김선화 부천시의원)
최환식 국민의힘 부천시병 당협위원장의 축사모습

가수 유진

왼쪽부터 임현주 서울성북구의회 부의장, 황계호 경기부천지부장, 노래하는 구의원 가수 이관우


5월 28일 오후 2시 제1회 부천가요제 본선 및 축하공연(대회장 고윤화)이 송내어울마당 4층 솔안아트홀에서 내빈, 임원, 관객 등 200여 명이 참석 성대하게 열렸다.

비가 오고 바람이 부는 날 열린 이날 행사 진행사회는 대통령상 수상자 황계호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경기부천지부장이 진행했으며 최환식 국민의힘 부천시병 당협위원장, 임현주 서울성북구의회 부의장, 윤병권 부천시의회 행정복지위원장, 김미자 부천시의원, 김선화 부천시의원, 노래하는 가수 구의원 이관우 서울성북구의원, 이주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부산해운대구지부장, 조항숙 부천시충청향우회 자문위원장이 참석했고 정재섭 소풍컨벤션웨딩홀 대표는 축하화환을 보내왔다.

수상 후 전체기념사진

오프닝무대는 영국 스코틀랜드 전통악기 백파이프 황상연 연주자의 백파이프 <행진곡, 아리랑>연주로 시작됐으며 멋진 나비드 댄스팀 댄스공연에 이어 노래하는 가수 구의원 이관우 서울 성북구의원의 멋진 노래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사회를 보고 있는 황계호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경기부천지부장
왼쪽부터 이관우 성북구의원, 남상숙 총재, 임현주 서울성북구의회 부의장


이날 행사는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경기도지회 부천지부(지부장 황계호, 작곡가)가 주관하고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총재 남상숙, 명예회장 고윤화)가 후원했다.

영예의 대상은 정화수 씨, 최우수상 권혁백 씨, 우수상에는 김정란, 김덕기 씨, 장려상 이상무 씨, 인기상 김영자 씨가 수상했다.

남상숙 총재는 대상, 최우수, 우수상을 받은 4명에게 가수로 활동할 수 있는 가수인증서를 수여했다.

전체 기념사진


진행 사회를 맡은 황계호 경기부천지부장은 "비가 오고 바람이 부는 날에도 참석해 행사를 빛내주신 내빈, 총재 ,임원, 회원 등 관계자, 축하공연에 출연해 무대를 빛내주신 초청가수, 댄스, 황상연 연주인 등 출연하신 모든 출연 연예인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한편 트로트, 가요를 사랑해 비가 오는 날에도 찾아주신 많은 관객분들과 본선진출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주 가수가 열창하고 있다.


초청가수로는 이관우, 이주, 유진, 김정아, 양장우, 김희석, 이미선, 정영숙, 남태풍 가수가 출연했다.

저작권자 ⓒ 전국오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