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가요제 1차 예선 합격자 14명 발표

5월 28일 오후 2시부터 본선 가요제 및 축하공연 펼친다

전국오늘신문 승인 2023.05.19 19:13 | 최종 수정 2023.05.19 19:14 의견 0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경기부천지부(지부장 황계호)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총재 남상숙, 명예회장 고윤화)가 후원하는 제1회 부천가요제 가수선발대회 1차예선 합격자 명단이 확정 발표됐다.

1차예선 지원자는 59명이 응모해 14명이 영상심사, 실사 등 최종 예선을 통과해 28일 오후 2시 송내어울마당 솔안아트홀(중동역 남부 방향)서 본선 경쟁을 겨룬다.

본선에 오른 1차예선 합격자는 오는 28일 본선에서 1, 2, 3위를 가려 우수 입상자에게는 가수인증서를 수여한다.

황계호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경기부천지부장은 "그동안 황계호 전국가요제, 부천오늘전국가요제, kyy전국가요제, 부천신인가요제 등 다양한 종류의 가요제를 열었지만 2023년을 맞아 더 새롭게 다져진 괜찮은 가요제 가수선발대회를 열고자 제1회 부천가요제를 개최하게 되었다. 생각보다 좋은 가수 지망생들이 응모해 1차예선도 우열을 가리기가 쉽지만은 않았다. 1차 예선전에서 아쉽게 탈락하신 분들도 있을 수 있지만 위로를 드린다. 본선에 진출하신 분들께는 축하를 드린다. 본선에서 우열을 확실히 가리기 위해 소수 인원을 1차예선에서 뽑았다. 본선에서는 기존 기성가수들처럼 노래를 2절까지 불러 우위를 가린다. 좋은 성적으로 입상해 당당한 가수로서 나아가는 계기가 되기를 소망한다. 본선에서는 리듬, 박자, 가창력, 무대매너, 청중호응도 등 다양하고 종합적인 평가가 있기에 본선 진출하신 분들은 의상, 복장, 매너 등 함께 응원하러 오시는 분 등 2차 본선에서 갖추어야 할 기본사항에도 충실하면 좋겠다. 특히 소수 정예로 선발된만큼 2절까지 부르는 점을 감안해 연습에 더욱 충실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1차예선 합격자 명단은 김영자, 김정란, 권후성, 권혁백, 김원식, 김덕기, 강현필, 박천우, 박만옥, 서귀이, 신상범, 정화수, 이성이, 이영숙 등 총 14명이다.(가나다 순)

2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본선 가요제와 함께 연예인 축하공연에 초대가수 등 축하공연도 곁들여져 볼거리가 있는 재미있고 신나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누구나 무료로 부천가요제 본선과 축하공연을 관람할 수 있어 방청예약을 해달라는 가요 찐팬분들의 전화가 벌써부터 온다"고 협회 관계자는 귀띔했다.

고윤화 대회장(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명예회장)

1회 부천가요제 및 연예인 축하공연 대회장은 고윤화 명예회장이 맡고 사회는 황계호 경기부천지부장이 맡아 가요제 및 축하공연을 멋지게 진행한다.

저작권자 ⓒ 전국오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