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1일 오전 10시 부천체육관 옆 축구장에서 제 11회 충청향우가족 한마음체육대회 열린다

고윤화 총회장 등 임원들 화합과 단결로 성공적 체육대회 개최 위해 동분서주

전국오늘신문 승인 2023.05.16 05:43 | 최종 수정 2023.05.16 12:15 의견 0

[전국오늘신문=유병완 기자]


부천시충청향우회(총회장 고윤화)가 주최하는 제11회 향우가족 한마음체육대회가 5월 21일 오전 10시 부천체육관 옆 축구장에서 열린다.

고윤화 부천시충청향우회 총회장 중심으로 사무국 양왕덕 사무총장 등 임직원들의 분주한 노력과 헌신 등으로 제11회 부천시충청향우회 향우가족 한마음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것으로 보인다.

고윤화 부천시충청향우회 총회장

충청향우가족 체육대회를 알리는 플랜카드

플랜카드, 버스, 전광판 광고홍보 등 다각적인 각종 홍보 수단을 총동원해서 성공적인 충청향우가족 체육대회 개최를 위해 노력하는 흔적이 돋보인다.

제11회 충청향우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를 위해 혼신의 열정을 쏟고 있는 고윤화 부천시충청향우회 총회장(사진)은 "제11회 부천시 충청향우회 향우가족 한마음 체육대회가 다가왔습니다. 충청인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코로나19로 힘든 3년을 서로 위로하며 격려하는 자리로 만들고 다시 도약하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며 힘들었던 시간들을 내려놓고 편안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부천이 사랑하고 부천을 사랑하는 충청인답게 지역사회 헌신과 단합하고 화합하며 서로 협력하며 함께 발전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라고 말했다.

제 11회 충청향우가족 한마음 체육대회는 충청인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5월 21일 부천체육관 옆 축구장에서 성황리에 열리는 제11회 충청향우가족 한마음 체육대회는 다각적이고 체계적인 홍보와 임원, 회원들의 단합과 화합으로 한마음 체육대회는 대성황을 이룰 것으로 보여진다.

부천에 충청인 35만이 거주하는 충청향우가족 제11회 한마음 체육대회는 5월 21일 오전 10시부터 부천체육관 옆 축구장에서 성대하게 열린다.

고윤화 부천시충청향우회 총회장은 "최선을 다해 준비한 체육대회에 수고해주시는 임원, 회원분 등 함께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국오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