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화 총회장, 향우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한다

5월 21일 부천체육관 옆 축구장서 부천시충청향우회 향우가족 한마음 체육대회

전국오늘신문 승인 2023.05.07 08:54 | 최종 수정 2023.05.07 09:11 의견 0
고윤화 부천시충청향우회 총회장

[전국오늘신문=이진혁 기자]


고윤화 부천시충청향우회 총회장(사진)이 오는 21일 부천체육관 옆 축구장에서 충청향우가족 한마당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고윤화 총회장은 "안녕하세요. 부천시충청향우회 총회장 고윤화 인사드립니다. 2023년 5월 21일 개최되는 향우가족 한마음 체육대회는 충청향우회의 가장 큰 행사이기도 하고 충청 향우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축제입니다.

2년 넘는 시간동안 코로나 19로 인하여 평범한 일상을 한 걸음씩 양보하고 지냈던 부천시의 35만 충청 향우님들에게 작은 위안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정성을 다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충절의 고장 충청인의 기개와 품격을 가지고 문화 창의도시 부천에서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는 향우님들이 당당한 주인공이라고 자부하셔도 좋은 체육대회입니다.

충청향우회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미래를 위해 젊음을 바치신 고문님, 자문위원님, 명예회장님과 본회의 부회장님, 충청향우회의 뿌리인 시,군,동의 회장님과 임원, 향우님들이 함께 만들어가야 할 우리 모두의 축제입니다.

충청인이라면 누구나 함께하는 축제입니다.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 하셔서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느 개인과 특정한 조직에 의해 체육대회 성공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모든 개인과 조직들이 유기적으로 움직일 때 이번 향우가족 한마음 체육대회의 성공이 가능할 것입니다. 가족들과 주변 향우님들을 모시고 오셔서 한마음으로 뜻깊은 시간을 가지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바랍니다"고 말했다.

고윤화 회장이 서울특별시의회 별관에서 김성원 국회의원(가운데 상패든 사람)에게 상을 수여한 후 기념촬영을 했다

고윤화 회장이 송석준 국회의원(왼쪽에서 네번째)에게 시상 후 기념촬영


한편 고윤화 부천시충청향우회 총회장은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총재 남상숙, 명예회장 고윤화)의 대회장 자격으로 지난해 12월 22일 서울특별시의회 별관에서 열린 2022 문화예술 연예발전 토론회 및 시상식에서 김성원 국회의원, 송석준 국회의원 등 수상자에게 시상했다.

저작권자 ⓒ 전국오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