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대사 김은수 씨, 멋진 홍보로 홍보대사 칭찬 자자하다

30일 국회에서 여는 연예 방송 예술 문화 발전 심포지엄 및 부대행사 시상식 적극 홍보

전국오늘신문 승인 2023.03.20 08:08 | 최종 수정 2023.03.20 09:02 의견 0

[전국오늘신문= 곽장섭 기자]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홍보대사 김은수 씨.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총재 남상숙, 이사장 황계호) 홍보대사로 선임된 "수원의 딸"이라는 애칭을 가진 김은수 전 수원시의원(사진)이 오는 30일 국회 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열리는 "2023 대한민국 연예방송 예술문화발전 심포지엄" 및 부대행사로 진행되는 의정, 연예, 봉사 등 각 분야에서 업적이나 귀감, 선한 일로 빛나는 업적을 이룬 수상자를 발굴 선발 시상하는 일을 홍보하는 빛나는 일을 톡톡히 하고 있어 좋은 평판이 자자하다.

매년 정례적으로 국회에서 여는 "연예방송"예술문화 발전 심포지엄 및 "2023 대한민국 선한 한국인대상 시상식" 행사를 빛내는데 제대로 된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홍보대사 김은수 씨는 전 수원시의원으로 "수원의 딸"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하다.


김은수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홍보대사는 "맡겨주신 홍보대사로서 열심히 일하고 있어 기쁘다.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의 홍보대사로서 예술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연예방송 예술문화발전 심포지엄 행사와 부대행사 시상식이 잘 진행되도록 더 많이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수 홍보대사는 각종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봉사일꾼로 무슨 일이든 열정적으로 일하는 장점을 지녀 리더로서의 자질과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번 30일 국회에서 열리는 "2023 대한민국 선한 한국인대상" 수상자들은 선한 영향력으로 이웃, 사회, 국가발전에 크게 기여한 인물들이 추천되어 엄선후 분야별 소수인원으로 시상된다.

심포지엄 행사는 30일 오후 1시에 열리며 시상식은 오후 2시부터 국회 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송석준 국회의원 주최로 열린다.

심포지엄 행사를 주최하는 송석준 국회의원 또한 선한 한국인대상 3관왕 수상자로 국회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전국오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